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컨텐츠

프로필 관리 페이지

유정훈 변호사

IBS법률사무소

1

유정훈 변호사

전국 1위 / 서울 1
좋아요 2,496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 사회가 복잡해지면서 고객 여러분이 당면한 문제들도 복잡하고 점점 해법을 찾기 어려워지고 있지만, 폭넓은 법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의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을 대신하여 고민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신뢰 있는 변론을 통해 여러분 삶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사명을 감당해 나가겠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상세정보

  • 이혼.가정
  • 형사.범죄
  • 교통사고
취급분야
민사,형사,교통사고,가사,부동산,행정,상속,노무

유정훈 변호사 문의

010.5690.5655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
정기 휴일

경력

■ 경력사항
사법시험 / 사법연수원
버클리 로스쿨, UNIVERSITY OF CALIFORNIA IBTA 수료

現) 대법원, 남부지방법원 등 국선변호인
現)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現) 영등포구청 법률자문변호사
現) 대한인터넷신문협회 법률자문변호사
現) 시사뉴스라인 논설위원
現) (주) 맥그로우컨설팅그룹 교수
現) (주)크리션, 빌리어즈TV, 자문변호사


■ 업무수행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영등포구청 등 자문 및 소송수행
유암코(연합자산관리사), 제이원 등 자문 및 소송수행
농협, 수협, 버스공제조합 등 금융기관 자문 및 소송수행
서울중앙지방법원 조정수행


■ 강의
대·중소기업협력재단
동반성장위원회 상생법, 공정거래법, 하도급법 등 강의


■ 언론보도
JTBC, 한국경제, 한국일보, 머니투데이

펼치기

자기소개

  • 특기 : 상대 이야기 잘 들어주기
  • 좋아하는 말 : Hope is necessary in every condition.
  • 좋아하는 책 : 사회과학, 인문학, 희곡
  • 좋아하는 영화 : 액션, 드라마
  • 좋아하는 음악 : 클래식, 재즈
  • 좋아하는 음식 : 한식
  • 좋아하는 여행지 : 휴양지

유정훈 변호사 성공사례

전체

펼치기
펼치기
펼치기
    게시물이 없습니다1.
펼치기

유정훈 변호사의 최신 답변

해외옵션거래매매 사기인가요?

형사.범죄 [사기 ]

조회수 13
주식 단타방을 추천받아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단타방을 참여중에 2024년 4월25일 해외옵션매매거래 사이트를 추천하며, 회원가입 절차를 마쳤습니다. 금일 옵션 매매는 1%~20%수익구간이 잡쳐있다는 것이었으며, 오픈채팅방에서의 리딩으로 100만원 = 1계약으로 참여하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리딩대로 참여하다보니 수익은 10~20%사이였고 손실은 30~50%사이로 이루어져 이게 반복되는 현상이었습니다. 담당자에게 손실이 크다고 문의를 하니 투자금이 넉넉해야 안전하게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말에 여러 차례에 걸쳐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며 투자를 진행하였으나 매일 손실을 보았습니다. 매일 손실을 보니 투자를 참여하는게 불안하다고 전했더니 끝까지 믿고 참여하라는 것이였고 마침 vvip이벤트를 한다며 3000/5000/9000만원 입금시에 100%의 지원금을 지급한다는 것인데 추첨권을 통해서 지급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저는 원금을 회복하고자 하는 마음에 3500만원 손실이 발생한 가운데 이벤트목적의3000만원을 추가입금하고 이벤트를 참여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한 금액으로 억대 단위만 들어가는 3-4명의 소수오픈채팅방에 초대 되어 10-20계약 사이로 리딩을 추천받아 투자하였으나, 손실 2500만원을 보고 뭔가 이상함을 감지하고 사기인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현재 6000만원 가량의 손실이 발생하였고 이 손실금에 대한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너무 막막하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2024-05-30 15:55
사기 가능성이 있어 보이니 고소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에 물건을 팔고 물건을 안보냈습니다.

형사.범죄 [사기 ]

조회수 10
아이가 당근마켓에 아이패드를 판다고 올리고 돈을 받은 상태로 패드를 분실했습니다.돈을 바로 돌려줬어야 되는데 아이는 그 돈을 다쓰고 피해자에겐 계속 말도 안되는 거짓말로 차일피일 미루다 결국 경찰서에 신고접수가 되었습니다.아이가 받은돈은 20만원 이었고 피해자는 현재 피해액의 10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담당 경위님은 이미 신고접수가 되었고 조서가 들어가니 굳이 합의를 봐도 소용없다 했고 아이랑 경찰서에가서 조서까지 받고 온 상태입니다.그런데 조서받고 열흘정도 지나서 담당경위가 일단 피해자하고 합의를보고 피해액을 변상하고 나서 다시 연락을 달라 합니다.합의를 본 후에 다시 조사를 할지 아니면 사건을 마무리 할지 결정한다고 하며..이런경우 피해액의 열배의 금액을 내고 합의를 보는게 맞을까요?피해자는 현재 전화통화는 하기 싫다하며 합의할 생각도 없다고 합니다.처음엔 합의해도 소용없다한 담당 경위님이 왜 말을 바꾼건지 모르겠습니다.합의를 본다해도 조사가 마무리 된다고 확실하게 말 해주지도 않습니다.그리고 20만원이 피해액인데 200만원으로 합의를 보기엔 너무 과한거 같은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피해자가 끝까지 합의 할 생각이 없다고 하면 이런 경우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2024-05-30 15:55
사기가 될 수 있는 일이라 적절히 합의하고 마무리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펼치기

사무실 위치

IBS법률사무소
(06645)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한국아이비에스빌딩)
272, 3층

Top

변호사닷컴 서비스 전체보기